2013 한인 커뮤니티의 Get Out The Vote 캠페인
by admin1
2013년 9월 6일,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립만 플라자에서 한인 커뮤니티의 Get Out The Vote 캠페인 랠리가 전개됐다.
시민참여센터의 주도로 이뤄진 이 랠리는 뉴욕한인회, 퀸즈한인회, 뉴욕직능단체협의회, KCS, 뉴욕한인노인유권자연합회, 한인학부모협의회와 한인권익신장위원회와 함께 개최했다.
이 랠리의 목적은 여러 다민족들이 밀집한 플러싱 중심가에서 사람들의 눈에 띌 수 있게 선거 참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야외에 있는 유권자들에게 후보들이 누구인가 직접보고 그들의 입을 통해서 정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시민참여센터는 이번 랠리를 위해 뉴욕 시장, 공익 옹호관, 감사원장, 퀸즈 보로장, 19지구/20지구 시의원 후보들에게 공개 초청장을 발송했고 발언 시간과 자체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랠리에는 에릭 살가도와 존 리우 뉴욕 시장 후보, 캐티 게레로 공익 옹호관 후보, 멜린다 케츠와 피터 발론 퀸즈 보로장 후보, 크리시 보리스케리치안과 폴 발론 19지구 시의원 후보, 그리고 에버그린 차우 20지구 시의원 후보들이 참석했다.
“Get Out The Vote” 슬로건을 외치며 주위 시민들의 시선을 끌었고 후보들이 직접 시민들을 만나서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이 날 시민참여센터 박호준, 옥루디아, 옥앤드루, 윤호정 인턴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