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Covid-19 Task Force Weekly Digest -4.23.2020

시민참여센터는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 뉴욕한인변호사협회와 함께 Covid-19 Task Force를 구성하고 이민자보호 법률대책위원회 핫라인인 646-450-8603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한인 중소상공인과, 실직을 하게 되신 분들을 위한 상담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4월1일에 시작된 Covid-19 Task Force는 지난 3주간 여섯 차례의 뉴스레터를 통해 정부가 발표하는 정책들을 자세히 알려드리는 한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올려진 동영상들과 라디오 방송상담을 통해 정부정책에 따른 혜택을 받기 위한 자격과 신청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렸습니다.

특히 시민참여센터 이민자보호 법률대책위원회의 현직 변호사들은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따른 정부의 경기부양정책을 처음부터 철저히 분석하고 대응방안을 마련해 왔습니다. 이에 따라 핫라인으로 문의를 주시는 여러분께 각각의 상황에 적합한 정보를 드리고 있으며, 지금까지 500여건의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Covid-19 Task Force의 활동을 담은 뉴스레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Covid-19 Task Force는 정부의 경기부양책을 비롯한 대책에 관하여 계속 알려드리면서, 개별적인 상황에 적합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여러 채널을 통해 한인커뮤니티와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 , 힘내세요!

Alone, Together


About the Author


KACE Legal Task Force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