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KACE 김동석 상임이사,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임명

by kace

김동석 시민참여센터 (KACE) 상임이사가 이희범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으로 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임명됬다.

한국이 주최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강원도 출신 뉴욕동포 김동석 시민참여센터 (KACE) 상임이사가 위촉되었다. 1월 24일 뉴욕총영사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김동석 상임이사는 “미국 내 한인으로서 올림픽 홍보대사를 맡게돼 책임감을 무겁게 느낀다. 미국 국회의원들이 평창동계올림픽에 관심이 많다. 그동안 쌓아온 미국 정치 주류계 인사들을 동계올림픽 관련 이벤트에 초청하고, 그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위해 발언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며 “세계 유일 분단 행정구역인 강원도에서 치러지는 올림픽인 만큼 평화와 화합의 측면에서도 그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희범 평창동계 올림픽 조직위원장은 “미국내 한인동포사회 후보군 가운데 강원도 출신인 김동석 상임이사가 적격이라 판단했다. 이미 작년 10월에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이 됐으며, 홍보대사로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는 것으로 안다. 김 홍보대사의 미국의회 내 다양한 커넥션을 통해 보다 평창동계올림픽을 미국주류사회에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면서, “2018년 2월 9일부터 열리는 동계올림픽은 대한민국 모두가 참여하는 올림픽이다.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가 걸린 올림픽이기 때문에 한인동포사회 모든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