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김동석 상임이사 뉴욕시 감사장 수상

by kace

  • Posted on June 9, 2015

  • 뉴스

6월 9일 시민참여센터의 김동석 상임이사는 Asian American and Pacific Islander Heritage Month (5월)을 기념하여, 뉴욕시로 부터 한인사회의 투표참여, 시민참여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City Council Proclamation) 수여받았다. 이번 감사장은 피터 구 뉴욕시의원 (20지역구) 이 아시안 헤리티지 달을 축하하기 위해 뉴욕시에 요청하여 수상하게 되었다.

김상임이사 외에 Dr. Lung-Fong Chen(타이완센터 설립자), Rev. Pak Cheung Lo(Chinese Christian Herald Crusades 설립자), Dr. Uma V. Mysorekar (Hindu Temple Soiety 대표)가 각 아시안 인종 커뮤니티를 대표하여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피터 구 의원은 아시안 헤리티지의 달을 맞아, 아시안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는데 탁월한 공헌을 한 지역사회 리더들에게 뉴욕시에서 발행하는 가장 높은 단계의 Proclamation을 드릴 수 있어서 아주 기쁘다며, 김상임이사를 비롯한 수상자들에게 커뮤니티를 위해 헌신한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였다.

김상임이사는 유권자 등록과 투표참여가 아시안과 같은 소수계가 항상 주목하여할 중요한 권리이자 의무라며 한인뿐만아니라 아시안계 모두가 투표참여에 앞장서야 할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말하였다.

IMG_0989.JPG

IMG_0985.JPG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