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2015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쉽 공고

by kace

KACE Internship Alumni Night 2014

KACE Internship Alumni Night 2014

시민참여센터는 “2015년 풀뿌리 인턴쉽 프로그램”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

2006년부터 시작된 시민참여센터의 인턴쉽 프로그램은 약 140여명 이상의 한인 청소년들 및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많은 성과를 내왔다. 시민참여센터의 풀뿌리 인턴쉽은 학생들에게 풀뿌리 활동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커뮤니티에 어떻게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인턴쉽을 통해 학생들이 한인 사회의 이슈를 분석하고 문제 해결을 위한 각종 프로젝트와 캠페인 활동을 벌이게 된다.

2015년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은 한인 사회 이슈 이해 및 연구, 한인 정체성 찾기, 한인 유권자 등록 및 투표참여율 캠페인, 선거 후보자 인터뷰 및 선거 가이드 발간, 지역 및 연방 정부 기관 이해 및 견학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쉽은 2015년 5월 1일부터 11월 6일까지 26주 동안 진행되는 청소년 인턴쉽 프로그램이다. 인턴들은 봄 학기에는 pre-session으로 주로 교육과 캠페인을 하게되고, 여름 학기는 main session으로 본격적인 여러 주요 활동들을 하게되며, 가을학기에는 post-session으로 캠페인 중심으로 참여하게된다.

인턴쉽에 참가 대상은 11학년, 12학년, 그리고 21세 미만 대학생으로 뉴욕과 뉴저지 각각 15명의 인턴 학생들을 선발한다. 인턴쉽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대통령 봉사상과 지역사회 정치인들의 상이 수여된다.

인턴쉽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시민참여센터 웹사이트(kace.org)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2015년 3월 29일 오후 5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지원 문의는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연락해야 하며, 시민참여센터에 internship@kace.org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지원서: Click Here to Download the 2015 Application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