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KACE 인턴들의 밤

by kace

 

IMG_4434-SMILEb

2013 KACE Alumni Night 참석자 전체 사진

 

IMG_4351

음식 후원을 한 이유섭 짝 (ZZACK) USA 대표

IMG_4426

2013년 6월 5일, 시민참여센터는 뉴욕한인회관에서 첫 인턴들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금까지 시민참여센터를 거쳐간 인턴들과 현재 인턴들이 모여 다양한 행사를 통해 경험과 생각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는, “앞으로도 인턴들이 활발하게 사회 및 정치력 신장 등을 위해서 활동해주었으면 좋겠고, 여기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네트워킹에도 적극 참여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인턴들의 밤에 참여한 인턴 박지수 (컬럼비아 대학교 2학년) 는, “선배 인턴 들과 현재 인턴들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자리었다. 단순한 네트워킹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한인 사회의 발전과 같은 목표를 향해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라고 말했다.

시민참여센터는 지난 7년 간 120여명의 인턴들을 배출했다. 시민참여센터의 인턴들이 이룩한 업적들은 크다. 그 업적들을 보면 일상적으로  한인 유권자 등록, 뉴저지 한국어 유권자 등록 서식 작성, 위안부 기림비 건립 관련 활동, 연방의회에 위안부 결의안 채택 촉구 서명 용지 전달, 선거때 핫라인 제공, 시민권 신청 매뉴얼 작성 등의 프로젝트 등 이었다.

시민참여센터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턴쉽 사업을 진행할 것이며, 이렇게 배출된 인턴들이 한인 커뮤니티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개척하기 위하여 소셜네트워킹 등을 강화 할 것이다.

KACE website: kace.org

KACE facebook page: www.facebook.com/kaceforcommunity

KACE facebook intern & alumni group: www.facebook.com/groups/kaceintern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