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버겐카운티장 정무 연설

by kace

bc

2013년 3월 14일, 캐틀린 도노반 버겐카운티장의 카운티 정무 연설을 발표하였다.

올해 3번째 해를 맞는 도노반 행정부의 2013년 버겐카운티 정무 연설 제목은 “Resilient and Ready for Our Future(회복과 미래를 위한 준비)”이다.

도노반 버겐카운티 행정장은 지난 2012년의 카운티 정부의 공적 발표와 2013년 계획에 대해 발표하였다. 카운티 정부의 주 업적은 세금 인상을 붙들고, 빚을 줄이고, 서비스를 개선했다는 것이었다. 도노반 행정장은 버겐 카운티 정부가 더 정리되고 주요 사업에 집중되고 업무 처리가 효율적인 정부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인 사회와 관련된 정무 연설 내용으로는 새로운 카운티 웹사이트와 LG 미주 본부 사옥 문제가 포함되었다. 곧 새롭게 정비된 버겐카운티 웹사이트가 한국어를 포함한 스페인어, 폴란드어, 이탈리안어로도 제공된다. 또한, 카운티 정부는 잉글우드 클립스 정부와 함께 LG 본부가 유치되는 것이 수백개의 일자리 창출과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지한다고 밝혔다.

도노반 카운티장은 질 좋은 서비스와 세금 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인 밀집 지역인 버겐카운티 장의 지난해 업무 보고와 새해의 업무 계획을 발표하는 정무 연설 행사에 참석한 한인은 시민참여센터 밖에 없었다. 더 많은 한인들이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지역 정부와 커뮤니티에 관심을 가져야하겠다.

자세한 정무 연설 내용은 다음 연설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rgen County Status Address

 

관련기사

NJ.com: http://www.nj.com/bergen/index.ssf/2013/03/bergen_county_exec_cites_post-sandy_progres_american_dream_meadowlands_possibility_in_state_of_the_c.html#incart_river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