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서 돕기 기금 전달

by admin1

[한누리 뉴저지 프로그램디렉터, 조동진 인턴,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대원]

2012년 10월 8일, 시민참여센터(KACE)는 지난 8월 7일 펠리사이드 파크의 브로드 에비뉴에서 열린 ‘National Night Out’에서 모은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서 모금을 마이클 발렌테 소방서장에게 전달하였다. 시민참여센터는 많은 펠리사이드 파크의 한인들의 본인 타운과 소방서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화재나 사고 등 비상시 가장 먼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소방서와 좋은 유대관계를 다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펠리사이드 파크는 인구 절반 이상이 한인으로 구성된 만큼 한인들의 자원 봉사 소방관 참여와 커뮤니티 후원이 필요하다.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서 마이클 발렌테 서장과 만나 소방서가 벌금 징수를하는 ‘무서운’ 기관이 아닌 커뮤니티를 위해 존재한다는 기관이라는 것을 알기 바라며 더 많은 한인들이 자원봉사 소방관으로 참여하길 바란다는 점을 들었다. 

시민참여센터는 펠리사이드 파크의 한인회와 함께 한인들을 위해 목숨가리지 않고 봉사하는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 표현을 하고자 ‘National Night Out’ 행사에서 가두모금을 진행하였다.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이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과 일일이 만나 소방서의 중요성을 알리며 가두모금을 하자 약 30여분만에 $105.65이 금방 모였다. 그러나 시민참여센터의 이날 가두모금 행사는 사전 허가를 받았었지만 펠리사이드 파크 경찰관의 저지를 받아 오랫동안 진행할 수가 없었다. 대신 300여장의 한국어/영여 안내문을 행사 참석자들에게 돌리며 소방서 및 커뮤니티 참여의 중요성을 알렸다.

앞으로 시민참여센터는 팰리사이드파크 소방서가 제공하는대로 곧 한인사회에 지역 소방서 시스템과 화재 안전 규정을 알려줄 가이드를 만들고 한인들에게 나누어줄 계획이다. 또한, 시민참여센터는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서 자원봉사 소방관 참여를 계속해서 권장할 예정이다. 소방서 자원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펠리사이드 파크 소방국(201-585-4132)로 연락하면 된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