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이 버겐 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와 버겐 카운티 교도소를 방문하다

by kace

2012년 8월 16일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은 버겐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와 버겐카운티 교도소를 방문하여 둘러보았다.

                                 (버겐 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의 보안관 대리 밥 콜라너리가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을 환영하다)

 

시민참여센터는 밥 콜라너리(Bob Colaneri) 보안관 대리(Undersheriff)로부터 버겐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의 직무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들었다. 버겐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의 직무 내용에 대해서 간단히 말하자면, 버겐카운티 교도소를 관리하고, 수감자들의 사전 재판을 열고, 버겐카운티 법원에서 안전하게 재판이 펼쳐되도록 책임을 지고 있다. 또한, 콜라너리 보안관 대리는 버겐카운티 의회에서 논쟁이 되고있는 버겐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와 경찰국의 합병에 대한 의견을 묻는 시민참여센터 인턴의 질문에, 그는 합병건은 버겐카운티 의회와 카운티장이 결정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도 두 기관은 하는 일의 특성이 다르다고 답하기도 하였다.

 

버겐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의 캡틴은 수감자들의 폭동이나 인질극과 같은 교도소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안전히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는 방법들 대한 내용을 들었다.

                                         (버겐 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의 대위와 중사가 많은 집행 도구와 방법을 보여주고있다)

 

모든 내용을 자세히 듣고나서 버겐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의 중사는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에게 버겐 카운티 교도소 투어를 주었다. 투어와중에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은 수감자들이 사용하는 감옥을 보게되고, 수감자들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교도소에서 일하는 보안관 관리를 관찰하고, 수감자들이 교도소에서 어떻게 살고 일하는지 관찰하고, 그리고 보안관 관리들이 교도소안에서 쓰는 다양한 장비들을 볼수도있었다.

 

교도소 투어는 버겐 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에서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에게 훈련 프로그램을 완료한 증명증이 주어지고 마무리 하였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