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6월 5일- 뉴저지 예비선거를 위한 유권자 등록지와 우편투표 신청서 전달

by kace

[한누리 뉴저지 프로그램 디렉터가 패트리샤 디코스탄조 버겐카운티 선거관리위원장에게 유권자 등록지를 전달하고있다.]

 

  시민참여센터는 2012514일 유권자 등록지를 뉴저지 버겐카운티의 선거관리위원장인 패트리샤 디코스탄조 (Patricia Dicostanzo)에게 전달하였고 몰린 베라스트로 (Marlene Verrastro) 선거 감독관에게 우편투표 신청서를 전달했다. 한인유권자센터는 이날 38장의 뉴저지주 유권자 등록지와 2장의 우편투표 신청서를 전달했다.

 

  내일(15)6월 예비선거 참여를 위한 마지막 유권자 등록일이다. 금번 예비선거에서는 11월 본선거를 위한 각 정당의 연방 상원의원, 연방 하원의원, 카운티 프리홀더 의원, 시의원 및 시장(각 타운별로 다를 수 있음.)후보를 결정한다.


  금번 예비선거는 두 민주당 현역 의원 간의 맞대결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도 관심이 높은 가운데 치뤄진다. 연방 9 지역구를 차지하기 위해, 당락의 중요한 변수가 될 한인 표심 잡기에 나선 두 현역 의원은 경쟁적으로 한인을 위한 공략을 쏟아내고 있다. 어느 후보가 본 선거에 나오는 것이 한인 커뮤니티에 도움이 될 것인지, 유권자들의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시점이다.

 

  한누리 디렉터는 유권자 등록 및 투표 참여는 귀중한 권리이자 의무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어로 모든 선거 서비스가 가능하고 또 바쁜 학생, 자영업자나 노인들이 집에서 투표할 수 있는 우편 투표가 가능하므로 한인들의 투표 참여가 쉬워졌다며 투표 참여를 강조했다.


 시민참여센터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화로 유권자 등록 문의를 받을 예정이다. 투표 참여를 원하는 한인은 시민참여센터로 연락하여 유권자 등록, 우편 투표, 및 기타 선거 참여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다.


 뉴저지 버겐카운티의 경우헤켄섹의 One Bergen County Plaza 에 직접 방문하여 유권자 등록은 308호에서 우편투표 신청서는 103호에 제출하면 된다.

 

문의 : 시민참여센터 뉴저지 사무실 201-488-4201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