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Citizens for Phillip Kwon Update

by admin1

photo.phillipkwon.jpg

[펠리사이드파크 브로드에버뉴의 한 상점 앞에서 필립권 서명을 받고있다. 왼쪽으로 부터 윤여태 전 저지시티 부시장, 조인기 미군 재향군인회 회장, 전주이씨 종친회 이형남 준비위원회]


2012년 2월 22일, 한인유권자센터는 오전에 있었던 뉴저지 주지사 크리스 크리스티의 타운홀 미팅후 펠리사이드 파크 브로드에버뉴에서 필립권 지지 요청 서명운동을 하였다.


한인유권자센터는 타운홀 미팅에 참여하였던 몇명의 지역 리더들과 펠리사이드 파크 브로드에버뉴 상점에 일일이 방문하여 서명을 받았다. 바쁜 점심시간 주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약 두 시간여 동안 65명정도의 한인들에게 서명을 받았다. 이외에 서명운동에 개인적으로 자원하고 있는 몇명의 한인들이 지역 교회를 순회하고 지인들에게 알려 약 1,000여명의 서명을 받았다고한다. 한인유권자센터가 오늘까지 받은 서명은 총 850여명이 되며, 개인 서명 봉사자들의 서명을 받게 되면 총 2,000여명의 서명을 받게되리라 예상된다. 



photo.christie.jpg
[펠리사이드파크 고등학교에서 타운홀 미팅을 하고있는 크리스티 주지사]

한편, 이날 타운홀 미팅에서는 포트리 한인회 윤지선 회장이 크리스티 주지사에게 계속 증가하고 있는 뉴저지 아시아인 특히 한인커뮤니티의 권리를 위해 필립권 대법원 판사의 인준이 중요하다고 발언하였다. 이에 크리스트 주지사는 필립권 임명자는 훌륭한 인품과 자격을 갖추고 있다며 상원 청문회에서도 꼭 통과할것이라 예상한다고하였다. 필립권 임명자가 최초의 아시아인 및 최초의 이민자로써 대법원 판사로 임명되어 아시아 커뮤니티의 권익이 꼭 지켜질것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누구나 뉴저지에 거주하고 있는 주변 가족 및 지인들에게 알려 필립권 지지 서명운동에 동참할 수 있다. 필립권 온라인서명은 한인유권자센터 웹사이트 www.kavc.org를 방문하면 할수있다. 종이 서명 용지는 한인유권자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첨부된 pdf파일을 내려받거나, 주변의 필립권 동참 한인단체들에서 구할 수 있다. 종이 서명을 작성하였다면, 한인유권자센터에 fax로 718-961-4603에 보내거나 144 Main Street, Suite#201, Hackensack, NJ 07601 우편보내면 된다.


문의: 뉴저지 한인유권자센터 201-488-4201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