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저지 연방 하원 선거구 재조정안 확정

by kace

2011년 12월 23일 뉴저지 연방하원 선거구재조정 위원회는 공화당안을 새 선거구로 선정했다. 민주, 공화 양당에서 각각 6 명과 1명의 타이브레이커로 구성된 위원회는 7-6으로 공화당 안을 선택하였다. 타이브레이커인 John Farmer, Jr.는 현재의 선거구를 재조정하는 공화당안을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2012-nj-congressional-mapjpg-3cdb0c0880c3278d.jpg 

2010년 인구조사 이후 뉴저지주는 1 개의 연방의석을 잃었다. 이 새로운 지역구는 과거의 5지역구(스캇 가렛의원)과 9지역구 (스티브 로스만 의원)을 합쳐서 새로운 5지역구로 만들었다. 즉 스티브 로스만 의원이 거주하고 있는 Fair Lawn을 5지역구로 병합 시키는 방법으로 과거의 9 지역구를 없앤 것이다.  따라서 스티브 로스만 의원은 스캇 가렛 의원의 지역구에서 출마를 하는 형상이 되어서 내년 선거에서 매우 불리한 입장이 되었다.

기존에 9 지역구이었던, Fair Lawn, Maywood, Hackensack, Lodi 등이 5지역구가 되었고, 기존의 5 지역구 이었던 Creskill과 Tenafly가 9지역가 되었다.

한인유권자센터는 청문회 증언 등을 통해 버겐카운티 대부분을 묶어서 하나의 지역구로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하였으나 기존 지역구를 일부 수정한 안이 확정되면서 좌절되고 말았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