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저지 한국어 우편투표용지 신청서 수정

by kace

뉴저지주 한국어 우편투표용지 신청서가 바르게 수정되었다. 한인유권자센터 인턴들은 지난 6월 초, 뉴저지주에서 우편투표 캠페인을 준비하였다. 그러나 당시 사용하던 한국어 우편투표신청서에는 너무 많은 번역오류가 있어서 신청서를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이었다. (예: 소방서가 무효소송이라고 번역되었다.) 기존의 신청서는 2009년에 선관위에서 번역을 한 것이었다. 한인유권자센터는 수정 권고안을 작성하여 뉴저지주 선거관리위원회에 수정을 요구하였다.

뉴저지 선거관리위원회는 한인유권자센터 인턴들의 수정 권고안을 100% 반영하여 한국어 우편투표신청서를 수정하여 웹에 게시하였다. (검정색 글씨는 원본, 빨간색 글씨는 한인유권자센터 수정권고안이다.)
Korean Vote by Mail Application.jpg 
뉴저지주에서는 등록된 유권자라면 누구나 우편으로 편하게 투표할 수 있다.

우편투표는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투표를 못했던 자영업자들과 장거리 통근을 하는 직장인 및 학생들이 많은 뉴저지에 맞는 최적의 투표 방법이다.


우편투표는 먼저 우편투표 신청서를 작성해 내면, 며칠 후 선관위로부터 받아 우편투표용지 패키지를 작성해 내면 된다.

우편투표 신청서를 우편으로 발송시에는 카운티 선관위에 11월 1일(선거일로부터 7일전)까지, 선관위를 직접 방문시에는 11월 7일(선거일 하루전) 오후 3시까지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한국어 우편투표 신청서는 한인유권자센터나 뉴저지 주 선관위 웹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인유권자센터: www.kavc.org
뉴저지 주 선관위 웹사이트: www.njelections.org/mail-in_doe.html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