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낫소카운티 특별 투표일이 8월1일로 정해짐

by kace

  • Posted on June 7, 2011

  • 뉴스

mangano-wang.jpg

2011년 5월 31일, 낫소카운티 대표 워드 만가노가 낫소콜리세움 법안에 서명을 하고 있다. 뉴욕아일랜더스 팀 주주 찰스 왕이 뒤에서 지켜보고 있다. (credit: Mona Rivera/1010WINS)

다가오는 8월 1일에, 낫소 카운티에서 5월 31일날 적용된 법을 가결/부결을 위한 투표가 있다. 이 법의 목표는 약 4억만 달러의 공채를 통해서 새 Nassau Veterans’ Memorial Coliseum을 건축하고 주변 빌딩과 환경을 재보수하는 것이다.

콜리세움의 재건축을 위해 여러 개인 및 단체들이 지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현재 콜리세움은 아이스하키팀인 “뉴욕 아일랜더스”의 홈필드이며, “아일랜더스”의 선수, 팬, 및 팀의 주주가 이 법안이 낫소카운티와 팀의 발전을 위해서 아주 중요하다고 발표했다. 수비를 맡고있는 마이크 모타우는 “우리는 더 많은 혜택이 필요하다. 현재 선수들을 구하기 상당히 힘든 상황이다. 만약 새 콜리세움이 건축될 경우 이 팀과 스포츠를 다시 번화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법안을 지지한다”라고 밝혔다. “Save The Coliseum”단체의 창립자 로버트 발리는 이 계획이 미래의 발전을 위해서 만들어졌다라고 말하고, 팀의 주주인 찰스  왕은 이 콜리세움이 새로 건축되지 않으면 어쩔 수 없이 팀을 다른 지역으로 옮겨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조대표, 자영업인, 무직장인들은 이 법안이 낫소카운티를 크게 도와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만약, 현재 상주하는 스포츠팀이 콜리세움을 떠나면, 줄어드는 매출때문에 자영업인들이 큰 타격을 입을 것이고 주민들이 떠나야할 상황까지 도달할 수 있다고 이들은 강하게 말했다. 그러나, 콜리세움의 재건축이 허락될 경우, 주민들을 위한 1000-3500개의 새 직장들이 만들어질 것이다. 카운티대표 만가노씨는 이 법이 통과될 경우, 여러 행사들과 인파들을 지역으로 끌여드림으로 인하여 지역경제가 활발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여러 개인들과 단체들이 이 계획에 대해서 큰 기대를 갖고있지만 여러 주민들은 이 계획을 의심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만약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집을 소유하고 있는 낫소카운티 주민들은 50달러의 세금을 추가로 납부해야한다. 이 법안의 자금이 세금을 통해서 마련해지기 때문에 의심의 요소가 더 커지고 있다. 

CBS 뉴욕의 보고에 의하면 주민 캐티 쟌파파는 납세자들에게 더 큰 부담을 주는 계획은 무리라고 생각한다는 말을 했다. 라세 데니도 이 발언에 동의했다. “현재 이 (재정적인) 상황에서 4억만 달러를 빌린다는 생각 그 자체가 어리석다”라고 반박했다. 추가로, 여러 주민들은 이 투표과정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 이 투표과정에서 주민들이 반대표를 던져도 낫소카운티에서 결과를 무시할 수 있다.  

위에 관건들 및 여러 이유들 때문에, 주민뿐만이 아니라 정치인들도 이 법안에 대해서 회의감을 가지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 관해서 가지고 있는 의심과 질문들을 발표했다. 민주당 소속 정치인들은 지역발전을 위한 투자는 환영하지만 “아일랜더스”를 롱아일랜드에 계속 상주할 수 있게 새 콜리세움을 짓는 계획의 가격, 관건, 그리고 시간이 의문을 떠올리게 만든다고 했다.  

민주당 소속 정치인들이 걱정한 관건중에서 하나는 기표일이었다. 이 기표일이 보통기표일인 화요일이 아닌 월요일로 정해졌고, 학교들이 잠시 휴교하는 8월에 선택되었다는게 수상하다는 의견이다. 정치인들은 이런 상황때문에 투표율이 심각하게 낮을 것이고, 주민들의 생각을 제대로 표출하지 못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다. 추가로, 이 특별투표를 위해 낫소카운티는 2백만달러를 넘는 비용을 감당해야된다. 

이런 이유들 때문에 민주당 측에서는 이 투표건을 총선거일 (11월 8일)이나 예비선거일 (9월 13일)로 미루려고 했다. Examiner.com에 따르면 민주당은 “선거로 인한 추가비용부담을 줄이거나 없애고, 유권자들에게 이 이슈를 더 깊게 알아볼 수 있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서” 연장을 하려했다. 

그러나, 이 제안들은 거절당했고, 민주당은 4년정도 걸릴 프로젝트를 왜 시급하게 8월 1일날 결정하게 만드는지에 대해서 질문했다. 민주당은 이 법안이 9월이나 11월로 미뤄져도, 2012년 봄에 시작할 프로젝트에 주는 차질이 없다고 발표했다.

정치인들은 이 법안과 프로젝트 내용을 검토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다. 케반 아브래햄스 의원의 말로는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 계약서들, 시공기간 등의 정보가 하나도 준비되어 있지 않았다. 추가 몇 명의 의원들은 카운티가 부담해야할 비용들에 대한 질문들이 답해질 때까지 기다리는게 상책이라고 주장했다.  

이런 논란들에 불구하고 책임자 피터 슈밋은 질문들을 “시간에 맞지 않다”라고 해명했으며 이 법안이 통과될때쯤 질문을 답하겠다고 말했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