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한글 유권자 안내서 베포

by kace

  • Posted on October 23, 2010

  • 뉴스

20101022.jpg



유권자 센터는 뉴욕시 선거재정 위원회의 협조를 얻어 1500여부의 한글 유권자 안내서를 한인마켙(한아름 노던, 유니온을 비롯하여 156가 뭐레이힐 그리고 아씨프라자)들에 베포하였다.


내용은 2010 선거 관련 뉴욕시에서 시헌정을 다시 바꾸는 발의안, 1번은 지난 2009년 불름버그 시장과 시의원들이 뉴욕시의 연임이상 금지한 법을 고쳐서 3선 개헌한 것을 다시 연임이상 금지 법안을 상정한 것이다.


이투표에 대하여서는 찬성 혹은 반대로 선택을 하면된다.


지난 2001년 부터 시작되었던 뉴욕시 선출직에 대한 연임이상 금지 법안(Term limit)을 2009년 시장과 의원들이 교묘히 3선 개헌하여 재집권하였다.


2번안은 선출직으로 나서는 후보들을 위하여 지지자 서명숫자를 줄이고, 후원금을 내는 개인과, 단체, 회사를 투명하게 밝히는 것, 이해 상충법, 시정부 행정중재재판, 시정부 보고서 기준 및 조언 위원회, 시설부지 표시 지도등의 내용에 대한 찬 반 투표이다.


 


뉴욕시 선거재정위원회는 이밖에도 새로 바뀐 뉴욕시 선거방식에 대한 설명서도 함께 첨부하였다.


 


뉴욕시 선거재정위위원회는 현재 투표할때 한국어 서비스를 받고 있는 80여개의 투표소 지역의 한인 유권자들에게는 한국어 안내서를 보내고 나머지는 모두 영어로 된 안내서를 보낸다고 하여, 유권자 센터는 한국어를 직접 받아서 한인 마켙에 베포하였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