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2월 24일 미하원 정부행정 개혁 위원회 도요다 청문회

by kace

  • Posted on February 25, 2010

  • 뉴스

2월 24일 미하원은 정부행정 개혁 위원회 주최 도요다 청문회를 개최하였다.

 

ms Choi.jpg

 

이날 청문회에는 일본에서 도요다 창업주의 손자인 아키오 도요다가 미주 도요다 사장을 대동하고 자발적으로 참석하였다.

아키오 도요다 사장이 직접 청문회에서 도요다의 잘못을 인정하는 발언함으로써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청문회에서   

여러의원들이 도요다 차의 결함에 대하여 도요다가 은폐를 하려고 했던 부분에 대한 심각한 추궁을 하였다.

 

인디아나주 연방하원의원이고 코리아 코커스 공동의장인 단 버튼 의원이 한국인 피해자에 관한 자료를 도요다 회장에게 주면서 13년전 피해로 인해 심각한 장애를 겪고 있는 한인 운전자 최혜현씨 관련 사고에 대한 재조사를 요청했고 도요다 사장은 그렇게 하겠다고 답했다.

 

유권자 센터는 이사건에 대하여 최혜현 씨의 자료를 정리하여 Dan Burton(R Indiana 5th))에게 전달하여 청문회에서 이사건에 대한 도요다 측의 재조사를 요청하게 하였다. 관련 기사 노컷뉴스

 

유권자 센터가 최혜현 씨의 사고에 대하여 정리하여 단 버튼 의원에게 전달한 자료는 첨부파일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최혜현씨가 보내온 이메일

 

안녕하세요.
정말 하늘이 내린 도움입니다.김선생님 도움으로 13년의 싸움은 이제 밝혀질까요?
정말 감개무량하옵니다. 절 받으세요.조일환씨 부부에게도 너무도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먼저 웹페이지를 소개합니다.
www.choifive.net
 
그리고 2008년 KBS에서 일주일동안 찍은 추적60분 방송을 Burton의원님께 꼮 꼮 보여드리셔야 합니다.아주 중요합니다.유튜브 방송도 링크해 드립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4u-GrAzuRI
 
혹시 큰 화면을 보기 원하시면
http://www.choifive.net/index.php?option=com_content&view=article&id=138:media-in-depth-60-minutes-korean-broadcasting-system&catid=50:english&Itemid=81
 
CD도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안되어 보내도 시간내 받기 어려우니 그 후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그리고 증거가 되는 중요 사진 3개(첨부)외에 더 자세히 보실려면
 
http://www.choifive.net/index.php?option=com_content&view=article&id=225&Itemid=170
 
를 누르세요.
 
그리고 아주 중요한 도요타가 했다는 정황이 되는 affidavit,deposition,PI를 보세요.
이해를 돕기위해  설명합니다.
 
1. affidavit_toyota에서 2009년 저희쪽에서 증거조작의 가능성을 제시하니
자신들은 제 사건을 사고난 후 3개월이 지난 10월에 알았다고 무려 5명의 각술서를 써보냈습니다. 이 서류는 2009년에 저희가 법원에 도요타 증거조작 가능성과 1심때 도요타의 왜곡재판을 적은 서류에 대한 반론중 한 부분입니다.affiddavit_toyota를 보시면 1997년 10월에 제 사건을 알았다고 하는데
 
PI_report서류를 보면(이 서류는 저희 전 변호사 폴이 제 사건을 서취하기 위하여 개인조사원(PI)을 시켜 1997년 8월 26일 사고당시 저를 구출한 여순경을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사고당시 저를 구출한 여 순경을 early타임에 만나러 왔던 사람(richard Bareett)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deposition _deambrose를 보면 저희 1심을 이끌었던 전변호사 폴이 여순경 데포지션에서 Richard Bareett을 아느냐고 묻자 여순경은 retired한  trooper라고 말하면서 안다고 말합니다.그리고 폴이 Richard Bareett가 누구 사이드에서 나왔을거라고 생각하느냐 물으냐고 여순경에게 묻자 Mrs choi family side에서 나왔을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richard Bareett이 누군지도 모른답니다.
 
이 분이 어느 곳에서 나와 여순경을 만났는지 너무도 미스테리 입니다. 도요타는 제 사건을 1997년10월에 알았다고 합니다만 Richard Bareett이 만약 도요타가 고용한 PI라는 것만 알게되면 5명의 도요타 대표는 위증이 될 것 같습니다.
 
2. 2군데 증거조작이 된 부분은 상당히 전문지식이 있어야 하는 곳이라 합니다.이렇게 사고난 원인과 부상의 원인을 정확히
안다는 것은 이 사고차의 결함을 아주 잘 아는 사란들의 행동이라 여깁니다.
 
3. 사고지점과 도요타 엑스포트 회사와 사고차가 11일동안 주차되었던 토우 회사는 모두 10마일 반경안에 있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은 말씀해주세요.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최혜현드림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