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한국 비자면제국 프로그램 가입을 위한 서명용지

by kace

File     Petition Signature Form 5.6.06.doc (41 KB) – Download : 160

서명용지를 다운받아서 서명하신후
718-961-4603 팩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동포여러분! 한국과 미국의 비자 면제를 위한 서명 운동에 나섭시다.

한인유권자 센터는 한국인들의 미국입국시 비자 면제를 위한 서명운동을 벌이고자 합니다.

한국과 미국은 세계의 몇 안되는 큰 교역국이면서 오랜기간 긴밀한 관계를 유지 해온 나라들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한국인들의 미국 비자는 두 나라사이의 관계 만큼 진행 되지 못해왔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것들로 인해서 서로간에 감정의 골을 만들기 보다는 더 친근한 관계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비자면제국이라는 것 자체가 미국과 가장 가까운 우방국이고 사회안전이나 양 국가의 안보에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를 의미하기 때문에 백번 이상 한미동맹을 외치는 것 보다는 실제적으로 효과를 보기에는 이러한 제도를 법적으로 보장받는 일이 무엇 보다도 중요할 것입니다.

또한 한국민에 대한 비자 면제가 이루어지면 인적 교류가 더욱 활발해질 것이고
이는 우리 동포 사회의 경제적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동포 여러분 !

한국을 비자면제국가로 지정 해야 한다는 의견이 버지니아의 조지 알렌 상원의원으로부터 제기된적이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국을 방문하고자 하는 수많은 한인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유권자 센터는 이것이 전체 한국인들의 자존심이 걸린문제라고 보고 적극 나섰습니다.
이제는 동포들의 정치력으로 이 사안을 관철시키고자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활동을 통하여 우리의 정치력을 내외적으로 과시하는 계기로도 만들어야할 것입니다.

뉴욕 뉴저지 한인유권자 센터는 미국에 살고 있는 미국의 시민으로써 미국과 한국과의 관계가 더욱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비자면제를 위한 서명운동을 벌이고자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모아진 의지를 미국행정부와 의회에 알리는데 우리 지역의 정치인들이 적극 나서도록 할 것입니다.

* kavc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7-31 01:08)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