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일본군 강제위안부 결의안 하원 상임위원회 만장일치 통과

by kace

9월 13일에 미 하원 국제관계위원회는 일본 정부에게 일본군 강제위안부의 존재를 정부 차원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피해자들에 대한 사죄와 역사 왜곡 중단을 권고하는 결의안 (H. Res. 759)를 만장 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H. Res. 759 결의안이 하원 상임위원회에 처음 상정돼 만장일치로 통과됨에 따라 하원 전체회의에서도 통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3개월간 뉴욕 뉴저지 한인 유권자 센터는 H. Res. 759 결의안 채택을 위하여 지지 서명 운동과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또한 김동석 소장을 비롯한 유권자 센터의 스태프들이 피터 킹, 조셉 크라울리, 게리 액커맨 등 지역 하원의원을 만나 결의안 지지를 요청하여 왔습니다.

H. Res. 759 결의안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일본 정부에게 권고하고 있습니다.
1. 일본정부는 태평양 전쟁 당시 젊은 여성들을 강제로 징집하여 일본군의 성의 노예로 삼은 사실을 인정하고 그 책임을 다할 것.
2. 이러한 반인륜적인 전쟁 범죄를 현재와 미래의 세대들에게 교육시킬것.
3. 위안부 동원을 부정하는 어떤 주장에 대해서도 공개적이고 강하게 지속적으로 반박할 것.
4. 위한부들에 대한 추가적인 조치를 유엔과 앰네스티 등 국제 인권 단체의 권고를 따라 실행할 것.

뉴욕 뉴저지 한인 유권자 센터는 본 결의안이 미하원 전체회의를 통과하도록 하원 의원들에게 편지 보내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자료실에 있는 편지를 다운 받아 하원 의원들에게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kavc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7-30 07:10)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