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욕시 유권자 등록 취소 우려

by kace

  • Posted on July 14, 2008

  • 뉴스

Admin   2008-06-24 16:12:35, 조회 : 17, 추천 : 6

뉴욕시 선관위가 지난 주 일부 등록 유권자들에게 주소를 확인해 줄 것을 요청하는 편지를 발송했다.  편지의 내용은 유권자가 현재 유권자 등록이 되어 있는 뉴욕시내의 카운티가 아닌 뉴욕시 밖의 다른 카운티에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어 뉴욕시에 등록되어 있는 유권자 등록을 취소하겠다는 내용의 편지이다. 그러나 편지의 영문판에서 이러한 설명이 되어 있지만 한국어로 번역된 편지에는 설명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그냥 유권자 등록이 취소되는 것으로 잘 못 이해할 수도 있다.

        편지를 받은 유권자는 첨부된 답신지를 작성해서 발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선관위에 우편으로 보내거나 직접 선관위에 출두해야 한다. 답신을 하지 않을 경우 유권자 등록은 자동 취소된다.
        
        유권자 등록이 취소가 된 경우에는 새로 유권자 등록을 하면 투표를 할 수 있다. 이번 9월 9일에 있는 뉴욕 예비선거에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8월 15일까지 유권자 등록을 하면 된다.

        유권자 등록 취소 편지를 받은 분은 기한내에 답신을 하거나 8월 15일 전에 유권자 등록을 새로해야 9월 선거에 투표를 할 수 있다.

        편지 답신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분은 한인유권자센터 (718-961-4117)로 문의하면 된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