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Urgent !! 나소 카운티

by kace

  • Posted on October 14, 2010

  • 뉴스

나소 카운티 의회의 재산세 반환금 부담 각 학군에 떠넘기기

학교세금(School Tax)부담 증가 예상

 

나소카운티 의회가 재산세의 초과 징수분에 대한 반환 부담을 카운티 내의 각 학군에 떠넘기려고 하고 있어 나소 카운티에 거주하는 한인들의 긴급한 행동이 필요한 때이다. 다음주 월요일, 10월 18일 오전 10시에 미네올라에 있는 나소카운티 의회에서 나소카운티의 “카운티 보증 (County Guarantee)”프로그램을 없애는 것을 논의할 예정이다.  


나소 카운티에서는 카운티 감정평가사(Nassau County Assessor)가 부동산의 과세기준(공시 가격)을 결정한다. 각 학군은 이 공시 가격을 기준으로 학교세금(School Tax)를 부과한다. 그리고 카운티 정부는 공시가격을 보증해주는 프로그램(카운티 보증 )을 통해 학군들이 안정적으로 학교 세금을 부과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따라서 카운티 감정평가사의 실수로 높게 책정된 공시가격 때문에 세금을 돌려 주어야 할 경우 카운티 정부가 학군에 부담을 주지 않고 카운티가 반환을 해주었다.

년간 나소 카운티가 반환해 준 세금은 약 $8천만 달러에 달하는 규모이다. 그러나 이번에 카운티 의회가 이 카운티 보증 프로그램을 없앨 경우 이 부담이 나소 카운티의 56개 학군들에게 전가된다. 각 학군들은 약 $140만 달러의 추가적이 부담이 발생하는 것이다. 당연히 주민들은 추가적인 학교세금 부담이 발생하게 된다.


물론 학교 세금을 초과 부담금을 각 학군들이 다시 돌려주어야 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 것같이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나소 카운티 주민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교육의 질이다. 그리고 애초 카운티 보증 프로그램은 안정된 학교 운영을 위해 카운티 정부가 각 학군을 지원해 주는 역할을 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학교 세금외에 별도의 세원 또는 예산을 확보하지 못한 대부분의 학군들은 여러가지 세원을 확보하고 있는 카운티 정부로 지원을 받아 양질의 교육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이 카운티 보증 프로그램을 없애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나소 카운티에 거주하는 한인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

우선 다음 웹사이트에 있는 나소 카운티 의원들에게 전화를 해서 카운티 보증 프로그램을 없애지 말 것을 요구하고, 다음 주에 있는 카운티 의회 회의에 참석해 이 프로그램을 유지해 줄 것을 요청하는 것이 필요하다.


카운티 의회 회의 일정: 10월 18일 월요일 오전 10시

카운티 의회 주소: County Legislative Chamber, at 1550 Franklin Avenue,Mineola.

 


전화하는 방법

 


(1) 우선 아래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지역구와 카운티 의회 의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한다.

        http://www.nassaucountyny.gov/wps51/portal/MyNassauInfo


(2) 의원 사무실에 전화를 한 후 자신의 이름과 주소를 확인해준다.

    “Good morning / afternoon / evening!, My name is ___이름___. I am residing at __주소_________.”

    “I am your constituent.” 


(3) 카운티 보증 프로그램을 없애지 말 것을 부탁한다.

    “I am calling to ask Legislator ___의원이름____ not to eliminate the County Guarantee.

     I want to keep our schools providing our children with excellent eduction.”

 

Nassau.png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