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시민참여센터 선거 핫 라인 가동!

by kace

9월 9일 예비선거를 맞이하여 시민참여센터 관계자들이 선거 핫라인을 운영하고 있다.

9월 9일 예비선거를 맞이하여 시민참여센터 관계자들이 선거 핫라인을 운영하고 있다.

2013년 9월 10일 (화요일), 뉴욕시 시티와이드 예비선거를 맞이하여 시민참여센터는 선거 핫 라인을 운영하였다.

선거 핫라인은 한인들이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 한인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과 질문들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

또한, 선거 당일 투표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선거와 관련된 모든 불편함, 각종차별행위, 법에 의해 보장된 권리 행사를 막는 불합리한 행위에 대한 신골르 받고 편안한 투표환경을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다.

시민참여센터는 이러한 선거 핫 라인 프로그램을 2009년도 예비선거 때부터 운영해 왔으며, 선거날에는 선거시간 6시부터 9시까지, 평상시에는 월-금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운영해 오고 있다.

걸려오는 문의 전화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질문으로는 본인의 투표장소 및 유권자 등록확인이 가장 많았다. 그리고 투표에 참여하고 싶지만 후보자에 대한 정보부족으로 어려움을 토로하는 유권자들도 꽤 있어서, 평소에 지역정치에 대한관심을 높이는 노력과 동시에 한인커뮤니티가 후보자들의 정보를 더욱 쉽게 구 할 수 있는 통로가 마련되어져야 할 것임을 시사하였다.

9월 10일은 예비선거 날을 맞이하여,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선거 핫라인을 가동했으며, 선거 전날을 포함 약 50여통의 선거 관련 문의전화를 받은 것으로 시민참여센터 관계자는 말했다.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