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Credit Card Info
This is a secure SSL encrypted payment.

Donation Total: $10.00

필립 권 뉴저지 대법원 판사 지명자를 위한 시민들 기자회견

CJ1_1063.JPG


2012년 2월 1일 ” 필립 권 뉴저지 대법원 판사 지명자를 위한 시민들(Citizens for Phillip Kown for NJ Supreme Court Justice) “

는 뉴저지 한인유권자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풀뿌리 지지 캠페인의 출범을 발표하였다.

이 자리에는 케빈 오툴 뉴저지주 상원의원, 제이슨 김 팰리셰이드팍 부시장, 준 최 전시장, 뉴저지 한인회, 포트리 한인회, 남부 뉴저지 한인회, 뉴저지 중부 한인회, 뉴저지 상록회 등 30여개 단체 대표들이 참석하여 필립 권 지명자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CJ1_1064.jpg


이 자리에서 케빈 오툴 뉴저지 상원 의원은 필립 권 지명자은 대법원 판사가 되기에 충분한 자격을 갖춘 후보자라며, 사람들이 권 지명자가 아시안이기때문에 낙점을 받을 것으로만 생각하는데, 사실 권 지명자의 학력, 민간 로펌에서의 경력,  저명한 연방법원 판사의 서기, 10여년 간의 연방 검사 활동, 그리고 뉴저지주 검찰의 2인자로써의 경험, 등을 통해 그가 대법원 판사로써 충분히 그 자격을 증명했기 때문에 이번 후보자로 낙점을 받은것이라고 밝혔다. 일부 주류사회 언론들은 권 지명자가 부모님을 모시고 같이 사는 것에 대해 이상하게 보도를 하는데, 이는 한국의 문화를 잘 이해하지 못해 벌어진 일이라며, 한국에서는 부모님이 편찮으시거나 연로할 경우 부모님을 모시고 살면서 모든 것을 보살피는 것이라며, 우리는 권 지명자가 부모님을 잘 모시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준 최 전에디슨 시장은 우리 한인사회와 아시안 커뮤니티가 모두 한데 힘을 모아 뉴저지주 상원의원들을 설득하여 권 지명자가 상원에서 빨리 인준을 받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제이슨 김 팰팍 부시장은 권 지명자는 한인사회와 아시안 커뮤니티에게는 다시 올 수 없는 좋은 기회라며 적극적인 지지를 요청했다.


이 캠패인은 당장 온라인 서명운동을 전개하기 시작했다. 서명운동은 www.kavc.org 또는 www.ipetitions.com/petition/citizensforkwon 에서 있으며, 패이스북  www.facebook.com/citizensforkwon,
트위터  
www.twitter.com/citizensforkwon 통해 캠페인에 대하여 정보를 얻을 있다.


한인유권자센터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술적인 지원 등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필립 권 지명자가 인준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첨부된 화일은 이날 발표한 기자 회견문이다.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