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욕주 선거구재조정개혁법 지지 캠페인

by kace

  • Posted on February 25, 2011

  • 뉴스

DSC_5382.jpg


[사진: 한인유권자센터 자원봉사자 김진한 군(그레이트넥사우스고 11학년)과 나윤선 양(스타이븐슨트고 12학년)이 편지 작성과 팩스를 보내는 작업을 하고 있다.]


 


한인유권자센터는 지난 주에 쿠오모 뉴욕 주지사가 발의한 뉴욕주 선거거재조정개혁법 (Redistricting Reform Act of 2011)을 지지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2월 21일에는 뉴욕주 상원 의원들에게 선거구재조정개혁법을 지지해 빨리 통과시켜 달라는 요청을 담은 편지를 팩스로 보냈으며, 23일에는 2010년 선거 전에 선거구재조정을 지지하겠다는 약속(pledge)에 서명을 했지만 정작 법안에는 서명을 하지 않은 상원 의원 33명에게 지지를 촉구하는 편지를 팩스로 발송했다.


 


2월 24일에는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회장 김원기 목사)가 선거구재조정개혁을 지지하고 빠른 통과를 부탁하는 편지를 한인유권자센터에 보내왔다. 유권자센터는 이 편지를 뉴욕주상원과 하원 의원들 중 지지 약속에 서명했지만 법안에 서명을 하지 않은 의원들 전원 (상원 33명, 하원 83명)에게 팩스로 발송하였다.


 


퀸즈한인회와 맨하탄 한인회도 선거구재조정개혁법을 지지하는 편지를 보내와 이번 주말까지 유권자센터가 팩스로 뉴욕주 의원들에게  보낼 예정이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