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하원의원 Scott Garrett의원 유권자센터 Summer Intern들 초청
by admin1
Posted on July 12, 2009
지난 7월 11일 유권자센터 여름 인턴쉽에 참가중인 학생들은, 미 연방 하원 Scott Garrett 의원이 자신의 생일 파티겸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자리에 초대되었다.
온화한 미소와 겸손한 말투로 학생들을 맞이한 Scott Garrett의원은, 학생들과 상호 소개를 하고 담소를 나누었다 . 특히 각각의 학생들의 사는 곳과 다니는 학교를 물어보고 지역에서 벌어지는 일에 대해 간단하게 얘기를 하였다.
인턴들은 하원의원에게 자신들을 소개하고, 인턴쉽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특히 여름에 있을 프로젝트인 헤켄섹 법원 앞의 잔디밭에 세워질 일본군 위안부 기림비에 대해서도 설명을 하였다. 가렛의원은 진행과정과 누구를 만나야 하는가가 대단히 중요하다고 하면서 이런 계획을 가지고 인턴쉽을 하고 있는 학생들이 대견하다고 했다.
Scott Garrett의원은 워싱턴 의회 출석률 1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가장 성실한 의원이며, 독실한 기독교인이다. 또한 대부분의 공화당 의원들이 주저하고 있을 때 가장 먼저 나서서 일본군 강제 위안부 사죄 결의안(H.res 121)에 서명하고 동료 공화당의원을 설득하여 서명하도록 하기도 했다.
Scott Garrett의원은 공화당 의원으로 2003년 부터 뉴저지 제 5 지역을 대표하고 있는 4선 의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