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미국 정계 브리핑 (2월 2일): 공화당 현직 하원의원 5명 내년 총선 불출마 / 뉴욕 20지역구 후보자 확정

by kace

  • Posted on February 2, 2009

  • 뉴스

공화당: Adam Putnam연방하원의원 (공화당, 플로리다)는 얼마 전 공화당 하원 컨퍼런스 위원장직(공화당 서열 3위)을 그만 두었다. 그는 오늘 내년 총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대신 그는 플로리다주의 농업부 장관직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Putnam의원은 26세이던 2000년에 하원의원에 당선되었으며 전국 공화당에서 차세대 지도자로 유명세를 탔다. 그는 최근 연방급 정치에 비관적인 견해를 비치며 주정부 단계의 정치에 관심이 많음을 밝혀왔다. 그는 차후 플로리다주 주지사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 측은 그의 지역구 (플로리다 12지역구)에 적절한 인물을 내세우면 내년도 선거에 승산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사실 12지역구는 전통적으로 공화당 텃밭이어서 승리를 낙관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로써 공화당 현직 하원의원들 중 5명이 내년 총선에 출마하지 않고 주 정치에 뛰어들겠다고 밝혔다.

뉴욕: 뉴욕주 민주당 위원회는 일요일 상원으로 자리를 옮긴 Kirsten Gillibrand의 지역구에서 올해 초에 열릴 보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감했다. 6명의 후보자가 등록을 했지만 당 지도부는 민주당 자금 마련책인 벤쳐 투자가 Scott Murphy를 후보자로 선정했다. Murphy는 공화당 후보인 뉴욕주 하원 야당 원내 총무Jim Tedesco와 올 봄 보궐선거에서 맞붙게 되었다.

민주당 GAIN: 하원 여당 원내 총무인 Steny Hoyer(메릴랜드)가 이끄는 무역 단체인 민주당 GAIN은 민주당 캠페인과 진보적인 사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구직활동을 돕고 있다. 민주당과 관련된 사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번 주말에 있는 잡 페어에 참여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2월 7일 뉴저지 뉴브런스윅에 있는 럿거스 대학에서 열리며 민주당 선거 대책위, 뉴저지 민주당 위원회, 진보당, 노동자 가족당 등 진보권 20여개 단체들이 직원을 선발한다. 관심있는 사람은 www.democraticgain.org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안타깝게도 공화당은 이러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