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성공적인 NY, NJ, cT 와싱톤 DC 로비 활동

by kace

Name    KAVC

Subject    성공적인 NY, NJ, cT 와싱톤 DC 로비 활동  

File     ad_cw_final.pdf (340 KB) – Download : 13

지난주 4월 26일, 아베 일본 총리의 미국 방문에 맞추어 여러가지 활동을 동시 다발적으로 벌였다.

뉴욕연대와 와싱톤연대는 공동으로 와싱톤 포스트에 전면 광고를 냈다. (첨부화일 참조) 이번 광고는 뉴욕연대가 그 동안 모금한 기금으로 광고비의 50%를 지불하였다. 뉴욕지역에서 적게는 100불 많게는 3000불의 기금을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뉴욕연대는 정해민 뉴욕연대 공동위원장/유권자센터 이사장, 김동석 유권자센터 소장, 박제진 실장, 김대용 씨등 4명을 와싱톤 DC에 파견하여 뉴욕, 뉴저지, 커네티컷 주의 10명의 의원실을 방문하여 일본군 강제위안부 결의안 지지를 요청하였다. 그 결과 6명의 의원들로부터 지지를 얻어내는 결과를 얻었다. 이로서 총 102명의 코스폰서가 되었다.

현재 유권자센터는 지역에서 유권자들을 대상으로한 활동에 대한 노우하우를 전국 네트워크에 알리고 전국적인 유권자 운동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이 종군위안부 결의안이 통과 될 때까지 유권자센터는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OD&office_id=021&article_id=0000190497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