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Credit Card Info
This is a secure SSL encrypted payment.

Donation Total: $10.00

“Buy Local, Shop Smart” 뉴욕 주 하원의원 그레이스 맹과의 만남

한인유권자센터 2011년 여름 인턴 학생들은 7월 28일 (목요일) Grace Meng 뉴욕주 하원의원과 면담을 갖고, Buy Local, Shop Smart 프로젝트에 대해 발표를 했다.

 

 IMG_0282a.JPG

[Grace Meng 의원에게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있는 천제인 (좌), 한예준 (우) 인턴들)

 

Buy Local, Shop Smart 프로젝트는 일반인들이 기업형 체인 스토어에서 소비하는 금액의 10%를 지역 소상인 가게에서 소비할 경우 경제 효과가 3배 이상되며,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일반인들에게 교육하는 캠페인이다. 

 

그레이스 멩 의원은 학생들이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크게 칭찬할 만한 것이며,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멩 의원의 지역구에 있는 가게들의 대다수가 중소업체인 만큼, 악화되는 경제에 큰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Facebook과 여러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한 멩 의원은 방문한 인턴 학생들을 격려헀다.

 

 

오늘 참석한 인원들은 김민영 인턴 (Cardozo HS), 한예준 인턴 (Bayside HS), 김재은 자원봉사자 (Hunter College HS), 안소희 자원봉사자 (Stony Brook HS), 천 제인 인턴 (NYU), 김진한 코디네이터 보좌관, 노채원 인턴쉽 코디네이터다.

 

IMG_0287a.JPG

[왼쪽부터: 김재은 자원봉사자, 안소희 자원봉사자, 김민영 인턴, 그레이스 멩 뉴욕주 하원의원, 한예준 인턴, 천제인 인턴]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