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DREAM Act 전국 온라인 페티션 기자회견

by kace

2017년 10월 3일 화요일, 시민참여센터 (KACE)는 DREAM Act의 통과를 위한 전국 온라인 페티션 캠페인의 개시를 알렸다.

지난 9월 5일 트럼프 대통령이 청소년 추방 유예 (DACA)프로그램의 폐지를 발표하며, 전국의 서류 미비 이민 청년과 청소년들의 미래가 위협받고 있다. 한인사회에도 DACA수혜자 15,000여명을 비롯 다수의 서류미비 이민자가 추방에 대한 두려움과, 이민신분에 따른 고용불안위기에 놓여있는 이때, 연방의회에서 입법을 통한 영구적인 해결책 마련만이 유일한 해법이다.

이에 시민참여센터는 페티션을 통해, 전국 각지의 한인들이 온라인 서명을 받아 자동적으로 청원자 지역구 대표 연방 상·하원의원실에 청원 이메일을 발송한다. 이를 통해, 연방의회에서 DREAM Act의 본회의 투표 상정 및 통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시민참여센터는 지난 2015년 신조 아베 일본총리 방문 당시, 연방하원에 위안부 사과 요구 청원 캠페인을 전개, 한달여만에 20,000명의 서명을 확보했고, 당시 25명의 하원의원들의 초당적 연판장 발송으로 이어졌다.

또한 “이번 청원 캠페인은, 시민참여센터의 주도 하에 연례 미주한인 풀뿌리 컨퍼런스에 함께하고 있는 전국 한인단체들과 연대하여, 미 전역 동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을것”이라고 시민참여센터 김동찬 대표가 전했다. “현재 DREAM Act는 하원에서 모든 민주당 의원들이 공동발의자로 등록했지만, 18명의 추가 지지가 있어야 과반수를 확보한다. 이때문에 한인밀집지역 중 공화당 의원 대표 지역구인 텍사스, 오렌지 카운티, 업스테이트 뉴욕 등지의 한인들의 청원이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참여방법은 웹사이트 http://Dreamer.GoAction.net을 방문, 본인의 이름과 주소를 기입하면 자동적으로 DREAM Act지지 청원 편지에 서명이 되어 이메일로 발송된다. 청원자의 지역구 대표 의원이 이미 지지를 표명한 경우, 감사의 메세지가 대신 송부된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