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욕대학교 (NYU)에서 유권자 등록 캠페인

by kace

유권자 등록을 돕는 NYU 한인학생들

유권자 등록을 돕는 NYU 한인학생들

2016년 10월 11일, 시민참여센터는 뉴욕대학교 (NYU)에서 한인학생들과 함께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전개했다. 맨하탄 워싱턴 스퀘어 파크 건너편의 키멜 학생회관에서 진행한 이날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통해 오전에만 50여명의 신규 유권자 등록을 지원했으며, 70건 이상의 투표 관련 문의를 해결했다.

유권자 등록에 캠페인에 앞서, 학생들은 시민참여센터로부터 유권자 등록 관련 교육을 받았다. “특정 단체 소속으로써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정치참여에 관심있는 한인학생으로써 함께 오늘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하고 싶었다”고 김현진 학생 (정치학과 2학년)이 전했다. 함께 참여한 문소연 학생 (언론홍보학과 2학년)은 “한인이자 학생으로써, 내가 속한 이 커뮤니티의 투표 참여를 돕는 일은 개인적으로 크나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올해 본선거 참여를 위한 뉴욕주 유권자 등록 마감일이 3일 앞으로 다가온 오늘, 학생들의 관심과 주소변경 관련 문의가 그 어느때보다 뜨거웠다.

11월 8일 대통령 선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뉴욕 주에서는 10월 14일까지, 뉴저지 주에서는 10월 18일 까지 유권자 등록을 마감해야한다.

자신의 유권자 등록확인은 시민참여센터 웹사이트 KACE.org를 방문, 화면 오른쪽 상단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유권자 등록 및 각종 투표/선거 관련 문의는 시민참여센터 투표 핫라인 347-766-5223으로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한국어, 영어 지원)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