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2014년 New York State 한인유권자 데이터 분석 발표

by kace

IMG_0499

시민참여센터는 2014년 9월 8일 (월요일) 오후 2시 기자회견을 가지고 2014년 뉴욕주 한인유권자 데이터를 분석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유권자 데이터는 2014년 8월 14일에 뉴욕주 선관위에 등록되어있는 유권자 기준으로 분석한것이며 시민참여센터는 한인들의 정치력 현주소를 파악하고, 한인 유권자들의 투표참여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의 기초자료로 사용하기 위하여 매년 한인 유권자 데이터 분석을 실시한다.

이번 유권자 데이터 발표는 한인들의 관심을 높이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  9월 9일 (화요일) 예비선서를 하루 앞두고 이루어 졌다,  유권자 데이터 분석에는 뉴욕주 한인 유권자 수를 연령별, 소속 정당별, 성별, 선거 지역구별로 분석하였으며, 특히 이번 예비선거에 한인들의 관심이 높은 뉴욕주 상원 11지역구 (토니 아벨라 VS 존 리우)와 16지역구 (정승진 VS 토비 앤 스타비스키)를 위한 세부 한인 유권자 데이터도 분석하여 발표하였다.

시민참여센터 대표 김동찬 소장은 유권자 데이터 분석은 결국 한인들의 투표참려를 독려하기 위한 기본자료로 쓰기 위해 필요한 것이라며 9월 9일에 있을 예비선거에 많은 한인 유권자들이 소중한 한표를 행사할 것을 강조하였다. 

한편 시민참여센터는 9월 9일 뉴욕주 예비선거 당인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선거 핫라인을 운영한다. 유권자 등록 및 당적 확인, 투표소확인을 원하거나 투표장에서 일어나는 각종불편사항을 신고할수 있다. 핫라인 전화를 위해서는 347-766-5223으로 전화하면 된다.

유권자 데이터 분석 세부내용을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PDF파일로 받아볼수 있다.

2014 NY Voter Data

중요 한인 관심 선거 지역구 별 한인 유권자 투표참여 History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