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파스크렐 연방 의원 포괄적 이민 개혁 포럼

by kace

aIMG_40532013년 5월 2일, 뉴저지 연방 9지역구 빌 파스크렐 연방 의원은 패터슨의 국제 고등학교에서 포괄적 이민 개혁법에 대한 9지역구의 관점이라는 제목의 포럼을 열었다.
파스크렐 의원은 이날 포럼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나의 조부는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이탈리아에서 이민왔다. 많은 이민자들이 자녀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미국에 왔을것이다. 미국 40%가 외국에서 출생한 이민자 출신이다. 2010년은 이민자가 가장 많은 해였다. 약 천백만명의 사람들이 서류 미비자이다. 우리의 현 이민 시스템은 문제가 있다. 개혁은 이제 시작이다. 정부에만 의존하지 말라. 직접 목소리를 높여야한다. 물론 이민 개혁법안을 통과시키는 과정은 쉽지많은 아니다. 9지역구에 한인들이 많이졌다. 이민 개혁의 변화를 알려면 영어를 배우기를 강하게 권장한다. “
 aIMG_4102
“나는 이민 개혁에서 국가의 안보가 가장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약 2백만명이 어린 나이에 교육을 위해 부모를 따라 미국에 왔다. 열심히 공부하고 능력이 있는 젊은이들이 미국에서 일을 할 수 있게 해야겠다. 기업들은 싼 임금을 이유로 서류미비자들을 쓴다. 미국의 능력있는 젊은이들이일을 할 수 있게 해야한다.”
aIMG_4108
시민참여센터의 박제진 변호사는 파스크렐 의원에게 다음과 같이 요청을 하였다.
1. 현재 이민 대기자들의 대기 기간 (backlog)을 축소하여 서류미비자들의 영주권 취득 대기 기간을 축소시켜 달라.
2. 이민 개혁과 국경 강화를 조건부가 아닌 동시에 진행시켜야 한다.
3. 가족 초청 이민을 축소 시키지 말아달라. 31살 이상 자녀와 형제자매 초청을 포함 시켜달라.

a제목 없음

파스크렐 의원은 Backlog 축소와 이민 개혁과 국경 강화 동시 진행은 정치적인 상황들로 인해 힘들다고 답하였다. 그러나 가족 초청 이민 축소 반대에 대해서는 더 의견을 듣고 싶다며 이에 대한 편지를 보내달라고 시민참여센터에 요청하였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