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저지 주 하원 위안부 결의안 (ACR159) 통과 예정

by kace

  • Posted on March 20, 2013

  • 뉴스

2013년 3월21일 (목요일) 오후 1시에서 4시 사이  뉴저지 하원의회에서 위안부 결의안(ACR159)이 통과 될 예정이다. 이번 결의안은 뉴저지주 하원 고든 존슨(37지역구)과  코니 와그너 (38지역구)에 의해서 공동 발의 된 것으로 특별한 일이 없는 한 21일 뉴저지 하원를 통과하게 될 것이라고 고든 존슨 측이 20일 시민참여센터에 밝혀왔다.

이 결의안은 일본군 위안부에 대한 역사적 사실과 그 피해 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일본이 위안부 문제에 대한 진실을 인정하는 것을 위해 아직도 싸우고 있는 위안부 피해자들을 뉴저지 하원이 지지한다는 내용과 일본이 위안부에 관한 역사적인 책임을 받아들이고 동시에 이러한 범죄를 후세에 교육할 것을 요구하는 것을 그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이 결의안의 배경은 시민참여센터와 한인사회가 지난 2010년 팰리세이드 팍 공립 도서관 앞에 세운 기림비를 일본정부가 철거해 달라는 요청을 하고 일본 극우정치인들이 다시 방문하여 철거를 요청한 이후 미국사회의 주요 이슈가 되었고 이에 뉴저지 주 의회에서 결의안을 준비하게 되었다.

 

상정 될 뉴저지 주 하원 위안부 결의안의 본문은 아래와 같다.

 

ACR159 뉴저지 위안부 결의안_Page_1ACR159 뉴저지 위안부 결의안_Page_2ACR159 뉴저지 위안부 결의안_Page_3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