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9/13 예비선거 투표소 변동 많아 혼란 예상!

by kace

9월 13일 (목)은 뉴욕주 예비선거일이다. 한인 후보들이 대거 출마해 많은 한인들이 투표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이번 선거는 뉴욕주 선거구 재조정이 있은 후 열리는 첫 대규모 선거이기 때문에 투표소가 많이 변경되었고, 이 때문에 투표소에서 많은 혼란이 예상된다.

특히 주하원 선거구의 경계선 부근에 거주하는 유권자들의 투표소는 많은 변경이 있어 반드시 투표소 위치를 확인한 후에 투표소에 가기를 권한다. 다음은 뉴욕주하원 40지역구 지도이다.

투표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시민참여센터 웹사이트 www.kace.org에서 오른편의 퀵링크에서 "내 투표소 찾기" 중에서 "NYC"를 클릭하면 투표소 찾기 웹사이트로 연결이된다.

자신의 주소 중에서 "집/건물 번호"와 "스트리트 이름"을 입력하고 구역에는 "카운티"를 선택하면 투표소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시민참여센터의 주소인 3520 147 Street, Flushing, NY 11354인 경우 다음과 같이 입력을 하면 된다.

 

집/건물번호: 35-20

스트리트이름: 147 Street

구역: Queens

투표소 확인 결과 화면은 위와 같다. 현재 자신의 투표소 위치와 주소가 나오고, 자신의 지역구 정보, 그리고 선거유무와 예비선거를 위한 샘플 투표 용지를 확인 할 수 있다. 만약 내일 예비 선거가 없는 경우 샘플 투표용지도 없다.

인터넷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선거핫라인 718-961-4117로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