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2012년 선거] 뉴저지 유권자 등록 선청서 마지막 전달

by kace

[유권자 등록 신청서를 전달하고 있는 한누리 뉴저지 프로그램 디렉터와 패트리샤 디코스탄조 버겐카운티 선거관리위원장]

2012년 10월 16일, 시민참여센터는 버겐카운티 선거관리위원장 오피스(Superintendent of Election)를 방문해서 지난번 전달 이후 마지막 일주일동안 받은 41장의 유권자 등록 신청서를 2차로 전달했다. 금일, 10월 16일은 2012 본선거에 참여하기 위한 마지막 유권자 등록일이었다. 이날 또한 19장의 우편투표도 버겐카운티 서기장 오피스에 전달하였다.
 
시민참여센터는 2012 올해 총 409명의 새로운 한인 유권자들을 유권자 등록시켰다. 시민참여센터의 인턴들은 거의 매주마다 지역 한인 교회, Hmart, 한인 행사, 또는 펠팍 브로드 에버뉴에서 한인들을 만나며 유권자 등록 신청서를 받았다. 또한 주중에는 항상 유권자 핫라인을 통해 유권자 등록 신청을 접수받아 버겐카운티를 통해 유권자 등록 용지를 전달하여왔다.
 
다가오는 11월 본선거에서 투표소에 갈 필요없이 편하게 투표를 할 수 있는 우편투표(Mail in Ballot)의 마지막 신청일은 10월 30일(화요일)이다. 우편 투표는 유권자 등록이 되있는 사람이 신청할 수 있다. 우편투표(또는 부재자투표), 투표소 확인 및 본인의 유권자 등록 확인을 원한다면, 시민참여센터 홈페이지 (www.kace.org)를 방문해서 메뉴 상단에 “선거 관련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2012년은 유권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해이다. 뉴저지에서는 대통령, 연방 상원, 연방 하원, 카운티 의원, 시의원, 교육 의원 선거가 있다. 시민참여센터는 한인 유권자들의 선거 및 후보자들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하여 "Voter Guide"를 만들었다. Voter Guide를 원하는 사람은 시민참여센터 홈페이지나 시민참여센터가 주최하는 10월 내 후보자 토론회에 참여하여 받으면 된다. 이번주 목요일에는 버겐카운티 의원 후보자 토론회가 KCC 한인동포회관에서 열린다.
 
버겐카운티 의원 후보자 토론회
일시: 10월 18일 목요일 오후 6시-8시
장소: KCC 한인동포회관(40 Bennett Rd, Englewood, NJ 07631)
 
뉴저지 연방 하원 9지역구 후보자 토론회
일시: 10월 25일 목요일 오후 6시-8시
장소: KCC 한인동포회관(40 Bennett Rd, Englewood, NJ 07631)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