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이 뉴왁, 뉴저지에 있는 마약단속국 오피스를 방문하다

by kace

2012년 8월 16일,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은 마약 단속국(Drug Enforcement Administration) 뉴저지 뉴왁 지부의  리더쉽 아카데미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가하였다. 이날의 마약 단속국의 리더쉽 트레이닝은 젊은 새대들에게 마약과 마약 관련 범죄가 오늘날 우리 삶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교육하기 위한것이었다.

                                                   (브라이언 크로웰 특별 수사장이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을 환영하다)

 

마약단속국의 브라이언 크로웰(Brian R. Crowell) 특별 수사장은 트레이닝에 앞서 시민참여센터의 인턴들과 인사하며 방문을 환영하였다. 그리고 그의 스탭이자 이날 트레이닝을 이끌었던 특별수사관리관 프랭크 칼린(Frank J. Carine)과 특별수사관 겸 훈련부서 담당자 리차드 그로스펠트를 소개하였다.

                                                     (특별수사 관리관 프랭크 카린이 마약 단속국을 소개해주고 있다)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은 마약 단속국의 수사관들로부터 직접 마약 단속국의 일과 마약 관련 이슈들에 대해 자세히 들을 수가 있었다. 마약단속국의 역사, 하는 일, 마약 복용의 결과, 마약 관련 범죄의 결과, 그리고 마약단속국 직원으로 취직하거나 인턴쉽 경험을 하는 방법 및 과정에 대해 들었다. 마약 단속국은 대통령 리처드 닉슨 재임 시절인 1973년 7월 1일에 설립된 미국 법무부 산하의 연방 정부 기관이다. 마약 단속국은 버지니아주 알링턴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국내 50개의 주뿐아니라 전세계의 많은 나라들과 협력하여 마약 단속 및 수사를 펼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리차드 그로스펠트 마약 특별 수사관 겸 훈련부서 담당자는 수사관들이 마약 범죄 용의자들과 대치할때 사용하는 호신술들을 직접 시연하며 인턴들도 비상시에 사용할 수 있다며 따라하기 쉽게 알려주었다.

                         (특별수사관 겸 훈련부서 담당자 리차드 그로스펠트 시민참여센터 인턴들에게 호신술대해서 설명하고있다)

 

마지막으로, 연방 마약 단속국 뉴저지 뉴왁 지부의 특별 수사과장은 2시간여 동안 트레이닝을 받은 시민참여센터의 인턴들에게 마약 단속국 리더쉽 아카데미 트레이닝 프로그램 증명서를 수여하였다.

                                    (브라이언 크로웰 특별 수사장과 (중간) 그리고 리더십 훈련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인 청년들)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