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저지주 우편투표 신청 켐페인- 한아름 릿지필드

by kace

한인유권자센터는 10월 5일 릿지필드 한아름에서 뉴저지주 유권자 등록과 우편투표 신청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켐페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유권자 등록과 우편투표를 같은 것으로 혼돈하여서 우편투표가 어떤 것인지 관심을 보였다.

우편투표는 뉴저지에서 유권자 등록한 유권자라면, 누구나 직장이나 집에서 편히 투표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우편투표을 통해 특히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투표를 하지 못했던, 자영업자 및 장거리 통근 학생과 직장인들이 미리 투표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까지 미국 내 뉴저지를 포함한 28개 주가 부재의 이유를 묻지않는 우편투표를 시행하고 있다. LA와 같은 경우 투표의 60%이상의 우편투표로 이루어질 정도로, 우편투표는 투표율도 높이고 예산을 감소하는데 그 효율성을 인정받아 발전된 투표방법이라고 기대되고 있다. 그러나 뉴욕을 포함한 23개 주는 아직도 투표 부재의 이유를 묻는 부재자 투표만 가능하다.

우편투표는 먼저 우편투표 신청서를 작성해 내면, 며칠 후 선관위로부터 받아 우편투표용지 패키지를 작성해 내면 된다.
 
우편투표 신청서를 우편으로 발송시에는 카운티 선관위에 11월 1일(선거일로부터 7일전)까지, 선관위를 직접 방문시에는 11월 7일(선거일 하루전) 오후 3시까지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한인유권자센터는 추석대잔치(10/8&9), 한아름 마트(릿지피드-10/12, 포트리-10/19), 및 지역 한인교회 등에서 캠페인을 벌일 계획에 있다. 

우편투표 신청서는 한국어로 되어있으나, 우편투표 용지는 영어로 되어있으며 모든 것을 정확히 작성해야만 투표를 인정받는다. 우편투표 신청서및 문의는 한인유권자센터나 뉴저지 주 선거관리위원회로 연락하면된다.

한인유권자센터: www.kavc.org 또는 (201)488-4201   
뉴저지 주 선관위 웹사이트: www.njelections.org/mail-in_doe.html

 

 vote by mail photo.JPG

 


Recent Comments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