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KACE

$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

뉴저지 인턴들 시민권신청안내 제작

by kace

Picture 004-01.JPG

 

한인유권자센터 2010년 여름인턴들은 8월 19일 시민권신청안내를 제작 발표하였다. 지난 6주동안 뉴저지 인턴들은 유권자 등록을 받으면서 한인사회에 시민권 신청에 대한 도움이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파악하고, 시민권 신청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시민권 신청의 날 행사를 통해 34명의 한인들이 시민권 신청을 하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제 여름 방학이 끝나면서, 앞으로 어떻게 한인들이 시민권을 취득하고, 유권자 등록을 해서 한인사회의 발전을 도모할까 고민하다가 이 시민권 신청 안내를 제작하게 되었다.

 

이번에 제작된 시민권 신청 안내는 시민권 신청 자격, 준비 서류, N400 작성법, N400작성 예, N400 용지, 그리고 마지막 체크 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신청자가 직접 서류 준비와 신청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 안내서는 시민권을 취득하는 가장 일반적인 경우를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다.

 

이 안내서는 우편으로 받을 경우 $10의 복사비와 우편 요금을 KAVC에 보내면 우편으로 받을 수 있고,  한인유권자센터 웹사이트(www.kavc.org)에서는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청자가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궁금한 것이 있을 경우 전화로 안내를 하며, 신청자가 원하는 경우 준비된 서류를 최종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Recent Comments

    Archives